붐 Multi-Bending System에 붐 좌, 우 흔들림 및 휨 최적화
붐 내, 외면 특수 도장 마찰력 최소화, 유압 기능품 효율 증대 및 발청방지
붐 좌, 우 스윙 시 진동 및 충격 흡수장치 적용으로 작업성 및 내구성 증대
붐 인출와이어 1단 Double 와이어 적용으로 작업 시 안전성 확보
Double 데릭 실린더 동급장비 최대 대구경 적용으로 파워 및 내구성 증대
캐빈 상, 하 Lifting 및 조이스틱 Short Lever System 적용 작업 편리성 및 피로도 해소
주요특징
붐Multi-Bending System, 19각다단절곡강성구조로붐좌,우흔들림및휨최소화
국내최대대구경더블데릭실린더적용, 동급장비최고의파워및내구성증대
인출와이어강성증대로작업시안전성확보, 인출1단Φ16 더블, 인출2단Φ14 싱글
중간 아우터리거 확장형, 휨, 비틀림 방지로 작업반경 안정성 증대
붐 내, 외면 특수도장(분체 도장), 마찰력 축소 스틱 슬립 방지, 유압 효율 증대, 발청 방지
캐빈상,하Lifting System 및조이스틱Short Lever System, 작업 편리성 및 작업 피로도 해소
제원표
구분 |
항목 |
단위 |
사양 |
비고 |
최대하중능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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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on-m |
70 ton-m |
최대작업반경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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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 |
32.2 m |
Pin~Pin |
최대작업높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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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 |
35.7 m |
정격 인양 하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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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g / m |
16,000 kg / 1.4 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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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g / m |
8,800 kg / 7.9 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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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g / m |
4,700 kg / 12.7 m |
|
|
kg / m |
2,900 kg / 17.5 m |
|
|
kg / m |
1,600 kg / 22.4 m 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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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g / m |
1,100 kg / 27.3 m |
|
|
kg / m |
1,000 kg / 32.2 m |
Boom |
Typ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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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단절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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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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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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속도 |
m/sec |
24.3m / 65sec |
|
시스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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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Cylinder 2Wire |
Derrick |
틸팅 속도 |
˚ / sec |
-10º ~80º / 40sec |
1500rp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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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ype |
EA |
2Cylinder |
메인윈치 |
속도 |
m/min |
14 |
4 Layer |
|
와이어 |
Φ x m |
Ø14 x 140m |
보조윈치 |
속도 |
m/min |
60 |
3톤급 |
|
와이어 |
Φ x m |
Ø14 x 100m |
선회 |
감속기 형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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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orm & Planetary Gear Reductio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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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회 각도 |
˚ |
360˚ 연속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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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re |
rpm |
2.0 rpm |
전방 아우트리거 |
Type |
|
수평 2단 인출 |
|
인출 전개 폭 |
m |
7.9 m |
후방 아우트리거 |
Type |
|
수평 1단 인출 |
|
인출 전개 폭 |
m |
5.5 m |
유압 |
정격 압력 |
bar |
210 bar |
|
펌프 Type |
- |
Triple Gear Pump |
|
오일탱크 |
ℓ |
280 |
안전장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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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중표, 유압안전밸브, 경고음장치, 비상정지, 카운터밸런스밸브, 릴리프밸브, 후크안전고리, 자동선회방지기구, 윈치 자동브레이크, AML 장치 |
Optio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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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보조붐 6M, 4톤 보조윈치(브레비니 사양), 상하리프트 캐빈, 전방지지대, 중간 O/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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