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룡의 핵심가치

호룡인이 추구하고 지켜야 할 핵심가치


고객행복

  • 합리적 가격, 뛰어난 품질, 사용의 편리함, 멋진 디자인, 브랜드 가치 등을 극대화하여 고객에게 행복을 제공한다.
  •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
    장비 출고 연도별 자주검사, A/S센터 기술력 및 서비스정신 향상 교육실시 B/S 활동 강화 등, 고객의 요구보다 앞선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창출한다.

설계, 공정, 품질 세계 최고화

  • 신제품 개발 컨셉과 원가구조 사전 구축하여 수익성분석을 실시하고, 모든 공정은 도면에 따른 자재선입선출 및 공정 재배치로 생산성향상 100%를 달성하고, 철저한 자주검사와 완성검사로 완벽한 제품만을 만든다.
  • 설계, 수입검사, 구매관리를 비롯한 전공정 및 부품은 적용 전 측정, 검사, 검증 후 확인하여 적용하되, 반드시 정확한 근거자료를 작성하여 적극 활용한다.
  • 문제가 발생 시 즉시 관련 부서가 모여, 해결 방법을 찾아 개선한다. 문제발생은 인지 후 30분내 전 임직원에게 공지하여야 한다.

안전하고 편리한 장비

  • 우리 전제품은 안전기준 및 법적기준에 절대 부합하며, 고객의 편의성 및 기능성을 충족하는 제품개발에 집중한다.
  • 고객의 요구와 시각에서 혁신적인 신제품을 매년3개 모델이상 시장에 출시한다.
    연구개발 강화와 기술력으로 독보적인 위상을 정립하여 영업이익 25%를 달성하며, 해외시장 개척으로 2018년 이후 매출액의 70%를 해외에서 창출한다.

신뢰와 사랑

  • 내부토론은 직위와 직책에 상관없는 협의/토론을 통하여 회사전체의 발전을 위한 방향으로 도출한다. 결정된 사항을 즉시 실천한다. 찬반 토론 없는 의사결정은 더 이상 없다.
  • 감사합니다, 고맙습니다, 덕분입니다, 사랑합니다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서로를 아끼고 칭찬하는 조직문화를 더욱 성숙시켜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우리 스스로 만든다.
  • 회사 발전을 위한 부분과 본인 개발을 위하여 분기별 새로운 부분에 도전(팀별)하여 성취한다.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도전에 대해 회사는 적극적으로 지원하고, 또한, 실패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묻지 않고 창조적 실패사례로 교범이 되게 한다.